사회.문화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문화재단,「예술가의 작업실」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19/06/20 [16:04]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문화재단(이사장 오영수)은 오는 24일까지 예술가의 일상을 공유하는「예술가의 작업실: 누군가의 일상」(이하‘예술가의 작업실’)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예술가의 작업실은 지역사회의 중요한 문화 자산인 예술가의 작업실에 직접 방문하여 예술가-예술가, 예술가-주민, 예술가-지역 간 예술 경험과 이해로부터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 오후 3시 30분 극단 향연 작업실(서울시 동작구 사당로22길 43 지하1층)에서 처음으로 진행된다. 

 

6월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한 회차당 인터뷰와 현장 프로그램 두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인터뷰는 동작FM과의 사전 인터뷰로 영상과 녹취록이 동작문화재단 유튜브(https://bit.ly/31g9fRy)와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idfac)에 각각 공개된다.

 

현장 프로그램은 예술 현장인 작업실에 참여자가 직접 방문하여 예술가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첫 번째로 열리는 예술가의 작업실 극단 향연에서는 연극 <세 길이 만난 막다른 골목> 엿보기와 시민 참여 프로그램 낭독극이 진행될 예정이다.

 

예술가의 작업실 참여자 접수 및 세부 프로그램 확인은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www.idfac.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재단 문화정책팀 070-7204-3253(3260)으로 하면 된다.

▲     © 동작뉴스 편집국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