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방송국에서 하는 일!
현대 HCN 방송국을 취재하다
기사입력  2019/05/30 [06:48] 최종편집    김가람 초등별기자

5월 17일 금요일에 동작유스 별별기자단에서 현대 HCN 방송국으로 취재를 다녀왔다.


방송국에 들어서자마자 출입구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는 스튜디오에 들어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가장 먼저 방송기기들이 눈에 보였다. 방송국 내에 있던 카메라로 화면을 연결하여 우리의 모습도 직접 볼 수가 있었다.

 

그 다음으로 간 곳은 이 전에 보았던 스튜디오보다 더 복잡한 스튜디오였는데, 위층으로 올라가니 여러 채널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었다. 그 곳에서는 방송국의 채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았다.

 

마지막으로 2층에 있는 보도 제작 사업부 사무실에 갔다. 담당자 분들을 통해 방송국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방송국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방송국에도 방문해 각 방송국마다의 차이점과 공통점 등을 비교해보고 싶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