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  2019/06/04 [08:20]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민병관)은 6월 3일(월) 관내 교직원 및 시민(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청렴 콘텐츠 공모전「청렴 Character · Calligraphy」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창의적인 콘텐츠 발굴을 통해‘청렴’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동작관악 교육 이미지를 대내외에 확산시키고자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캐릭터 분야 12건, 캘리그래피 분야 22건이 접수되었다.

 

▲ 청렴 콘텐츠 공모 수상작  

 

부패취약분야 실무추진팀의 1차 심사를 통하여 캐릭터 6개 작품, 캘리그래피 7개 작품을 선정하고, 선정된 작품을 대상으로 5월 24일부터 6일간 서울시 엠보팅 정책반영투표를 실시하여 총 5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결과, 최종 대상 수상작은 캐릭터 분야에 “청렴지킴이”, 캘리그라피 분야에 “흔들리지 않은 청렴의 꽃”이 선정되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은 청렴 정책 홍보를 위해 동작관악교육지원청 내 1층‘청마루’에 전시되며, 추후 학교에 전파하여 각종 안내자료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민병관 교육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렴에 대한 생각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시민들과 함께 나눈 청렴문화가 계속해서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