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에도 봄이 왔어요~
우리사이 좋은사이 사당2동 벚꽃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9/04/06 [17:53]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봄을 기다렸다는 듯이 활짝 핀 벚꽃과 함께 사이좋은 마을 사당2동(동장 이선희)에도 따뜻한 봄이 찾아왔다.

 

▲ 사당2동 벚꽃축제 이모저모

 

지난 6일 사당2동 주민이 만드는 사이마을 축제 '우리사이 좋은사이 사당2동 벚꽃축제'가 동작구 봄맞이 문을 활짝 열었다.

 

이날 축제는 자치회관 사물놀이팀과 다문화 공연팀 다뮤즈의 연주로 문을 연 축제는 개막식에 이어 트로트 공연, 색소폰연주, 댄스, 마을골든벨, 초크아트, 꽃차 체험, 냅킨아트, 캘리그라피 등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했다.

 

또한 벚꽃길을 따라 풍선아트와 태양광 배터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바자회, 주민자치회 홍보 및 자치계획 의견수렴 등 주민 모두가 주인이 되어 참여한 주민주도형 축제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오세범 주민자치회장은 "마을이 잘 살면 나라가 잘 살고, 마을이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창우 구청장은 "정말 한 가족처럼 지내는 것 같아 뿌듯하다. 우리 마음 속 화사한 벚꽃처럼 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