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러브락 가족이 함께 만드는 특별한 시간
2018 러브락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8/12/22 [22:58]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지난 22일, 러브락공연단(단장 김지연)의 아주 특별한 콘서트가 러브락 지하1층에서 진행됐다.

러브락 공연단은 사회단체 한국율동체조협회 소속으로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한 지역발전과 국내외 문화예술확산, 세계문화예술교류에 힘쓰는 전문 공연단으로 동요율동팀_귀여운천사들, K kids pop 팀_러브락프렌즈, 청소년앙상블팀_러브락앙상블, 청소년카혼팀_조이퍼커스로 구성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 어린이, 청소년 공연단이다.

▲ 귀여운 천사들의 동요메들리~    

이날 열린 2018 러브락 콘서트는 그 동안 대외활동으로 쉼 없이 달려왔던 한 해를 돌아보고,  소중한 우리 어린이들이 축복을 받고 큰 꿈을 꾸며 사랑을 주고 행복한 사람들로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함께 나누는 조촐하지만 의미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러브락 공연단의 어른이 되는 시험 공연에 이어 귀여운 천사들의 깜찍한 율동과 함께 선보인 동요메들리, 특별출연한 러브락 선교원의 축하공연과 지도 선생님들의 성악, 무용 등 러브락 종합선물세트로 콘서트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마음까지 훔치기도 했다.

우리 아이들이 원대한 꿈과 포부를 갖고 세계를 향해 힘찬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러브락의 2019년 활동도 기대해 본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