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동절기 대비 주차관리원 직무교육 실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한 ‘매우만족 포켓매뉴얼’ 제작ㆍ배부
기사입력  2018/12/05 [13:59]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은 지난 4일 공단 전체 주차관리원을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주차관리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 △상황별 고객응대요령,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방법, △불만민원 처리단계 등의 고객에게 사랑받는 서비스 방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또한 동절기 대비 근무자 안전수칙 및 시설안전과 제설대책에 대한 교육도 병행하여 주차장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주차관리원의 경각심도 높였다.

 교육 후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주차관리원들을 위한 간담회를 마련하여 노고를 격려했다. 

김봉현 이사장은 “공단 직원으로서 항상 밝은 미소와 공손한 언행으로 고객을 응대하여 동작구 이미지에 맞는 질 높은 친절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이 안전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