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동작종합사회복지관 김장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8/12/05 [11:52]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동작종합사회복지관(관장 노명래)은 식생활지원사업을 운영하며 착한식당, 식사 및 밑반찬 배달, 아동급식지원 등 결식의 우려가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결식우려 주민 100가구의 동절기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2018년 동작종합사회복지관 김장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다.

▲ 맛있는 김장으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나세요~    

이날 행사는  ‘유한양행’, 'KB국민은행 상도동지점', ‘천주교 사당5동 성당’에서 후원을 통한 나눔을 전달했으며, 유한양행에서는 후원금 뿐 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봉사활동으로 행사에 참여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는 “몸은 고되었지만 어르신들에게 보내드릴 수 있는 김치를 만들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복지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를 마련하고 나눌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특별히 시간을 내어 직접 김장행사에 참여한 유한양행 임직원들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