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행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해복지재단, 10번째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동작구 15개 동, 드림스타트, 북한이탈주민, 복지시설 등에 전달
기사입력  2018/11/27 [19:56]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사회복지법인 청해복지재단(이사장 주양곤)에서는 지난 27일 재단 앞마당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역 곳곳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김장행사는 관내 5개 새마을금고(동작, 사당, 상도, 노량진, 한강), 동작구그린푸드뱅크마켓센터, 상도1동직능단체, 한국상록회, 서울영동라이온스클럽,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참좋은봉사단과 청해복지재단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4000kg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상자에 담아 각 동 주민센터와 동작그린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저소득 가정과 탈북민, 데이케어센터 등 시설, 동작구드림스타트를 통해 어려운 아동가구에 전달됐다.

주양곤 이사장은 "청해복지재단 김장행사 10주년을 맞이해 동작구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해 김장을 담갔다. 정성담아 버무린 김장 김치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늘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많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해복지재단은 2009년부터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 외에도 설날 떡국떡 나눔, 추석 송편나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든든한 지역사회 일원으로 함께 나가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