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신과 함께 대방에서 무르익다
대방복지관, 2018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행사
기사입력  2018/11/28 [11:47]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대방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구)에서는 지난 11월 21일(수)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달하는 송년행사를 진행했다.

▲ 당신과 함께 대방에서 무르익다    

이번 송년행사는 “당신과 함께 대방에서 무르익다”라는 슬로건으로 올 한해, 그리고 오랜 기간 복지관과 함께 해 준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 감사장을 전달하고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는 소망을 담았다.

2부 행사에서는 제기차기, 가위바위보 등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메인이벤트인 복면가왕을 진행하여 송년행사의 분위기를 향상시켰으며, 가면을 써도 가려지지 않는 존재감과 흥 넘치는 음악으로 다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복면가왕에 참여한 채봉금 봉사자는 “복면가왕에 참여하여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니 자신감이 있었고, 무엇보다 오랜 기간 함께한 동료들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뿌듯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김태구 관장은 “오랜 기간 동안 대방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서 고생하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고,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