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작관악교육지원청, 맞춤형 청렴 컨설팅 연수 실시
기사입력  2018/10/04 [18:36]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민병관)은 지난 9월 28일을 시작으로 10월1일, 10월 4일 총 3회에 걸쳐 관내 학교와 계약을 체결한 부패취약분야(급식, 방과후학교, 수학·수련활동, 물품·공사계약 분야) 업체 종사자 20명 및 교육지원청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청렴 컨설팅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맞춤형 청렴 컨설팅 연수는 업체 종사자와 업무담당자가 부패방지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하여 청렴 및 업무에 대한 다양한 의견 및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실시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 청탁금지법 교육 △ 종합감사 지적사례 △ 공익제보신고센터 운영 안내 △ 업체 건의사항 및 의견수렴 등으로 진행되었다.

동작관악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부패취약분야 개선 등을 위한 교육 실시 및 컨설팅 등을 통해 모두가 신뢰하고 공감하는 공감형 교육행정구현 뿐만 아니라, 부패취약분야의 제도 개선으로 청렴한 서울교육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