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청소년수련관, “놀라운 토요일 서울EXPO” 참여
기사입력  2018/09/19 [08:15] 최종편집    안민라 기자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은 10월 13일(토)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희망 페스티벌-놀라운 토요일 서울EXPO(이하 놀토EXPO)」관련 수련관 내 환경봉사자치단(도레미에코프로젝트)ㆍ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직접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환경봉사자치단(도레미에코프로젝트)는 ‘에코 리싸이클(Eco Re-cycle)’이라는 주제로 재활용품을 이용한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머리띠, 휴대폰 받침대 만들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석고방향제와 책갈피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2017년 놀토EXPO 참가했던 청소년운영위원회 중 한 학생은 “운영위원회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부스를 기획하고 준비한 후 부스를 운영하며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참여 후 반응이 좋아서 뿌듯함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놀토EXPO」는 서울시 주최 사업으로 서울청소년수련관은 매년 참여하고 있으며 관내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 창의사업팀(02-2267-2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