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케이앤아츠, 2018 다문화 사회적가치 포럼 진행
오는 19일, 다문화 관련 사회공헌 사례 공유
기사입력  2018/09/05 [13:04] 최종편집    노정애 기자
올해 3월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은 (주)케이앤아츠(대표 김기범)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B1 다목적홀에서 2018 다문화 사회적가치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우리 사회의 주요 구성원인 다문화 가정의 당면 문제 해결 및 올바른 사회통합을 위해 공공영역의 역할과 많아진 기회에 대해 다문화 구성원의 사회 참여 및 상생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다양한 사회공헌 사례를 공공분야 및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일정은 오후 4시부터 참여기업 상품 전시 및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4시 30분부터 주제발표, 공공분야·민간분야의 다문화 사회공헌에 대한 사례발표, 국악밴드 비단의 '국악공연으로 배우는 한국살이' 공연쇼케이스 공연, 토론 및 질의응답의 순으로 진행된다.

포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케이앤아츠 (070-8278-6984, kay@knarts.com)로 하면 되며, 관심있는 다문화 관련 공공기관 및 기업 CSR 업무담당자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한편 (주)케이앤아츠는 국악전문 음악 기획사로 지난 5년 간 훈민정음, 한식, 한옥 등의 다양한 문화유산을 주제로 만든 음악, 영상, 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한국 문화유산의 가치를 외국에 널리 알리고 청년 국악인에게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