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기사입력  2018/08/27 [08:50] 최종편집    강한옥 동작구의회 의장

▲ 강한옥 동작구의회 의장   
안녕하십니까? 동작구의회 의장 강한옥입니다.    

  무덥고 뜨거웠던 늦여름을 뒤로 하고, 어느덧 높고 푸른 하늘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오는 가을의 문턱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지역주민의 대변자로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목소리를 이끌어 온 동작뉴스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분좋은 동작! 기분좋은 소식!’ 이라는 창간정신처럼 동작뉴스는 공정하고 편견 없는 보도로 동작구 지역에서 늘 건강한 신문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소식을 전함으로써 활기차고 살맛나는 동작구를 만드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작뉴스는 초․중․고등학생 등으로 구성된 제5기 별별기자단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밝고 아름다운 소식을 전할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참여’하고 ‘활동’하는 미래 세대를 육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전한 비판자이자 후원자로서 주민과 함께하는 지역의 참된 정론지로서의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사회적 약자에게는 언제나 따뜻하고 불의에는 단호한 신문이 되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지혜로운 길라잡이가 되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특히, 저를 비롯한 동작구의회 17명 의원 모두는 동작구민의 뜻을 더욱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으로 동작구 지역 발전과 구민 여러분께 희망을 주는 의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동작구 의회를 비롯한 애독자들의 사랑과 신뢰속에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