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체육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도은빛복지관,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4/09/27 [17:00] 최종편집    최현숙 기자

동작구립 상도은빛복지관(관장 김종순)에서는 지난 27일, 김영삼도서관 지하2층 다목적홀에서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250여 명을 초청해 진행했으며, 상도은빛복지관 '배나모 은빛 오케스트라단'과 '건강채움시니어합창단'의 식전공연, 삼성소리샘복지관 '소꿈노리 합창단'의 특별 축하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또한, 지역 단체(동작구청, ㈜청밀, ㈜유한양행, KB국민은행 동작구청지점, 한강새마을금고)들의 많은 후원으로 어르신들에게 떡과 생필품 등의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행사장을 찾은 박일하 동작구청장 외 내빈들은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발전에 기여해온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등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상도은빛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소통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김종순 관장은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오늘날 대한민국의 눈부신 발전은 어르신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이며, 어르신들께서는 지금의 우리 사회를 만들어 오신 주역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셔야 할 주인이다. 어르신들의 행복과 복지향상을 위해 저와 우리 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