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동작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우울예방을 위한 심리·정서 프로그램 ‘내 마음의 두드림’ 참여자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우울예방교육, 음악치료, 원예치료, 건강체조, 자조모임 등 다양한 내용으로 총 20회기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3시까지 진행 되며 11월 19(화)까지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 8층 세미나실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전화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당어르신복지관(02-580-2412)로 하면 된다.
앞서 복지관에서는 치매예방 및 우울예방교육, 건강스트레칭, 음악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 인식 변화와 삶에 대한 만족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건강스트레칭 수업을 통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 기분이다. 함께하니 더 재미있다”, “음악치료 수업을 하고 나니 음악을 들으며 기분도 좋아지고 친구들과 같이 노래를 부르니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다"등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