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 서울시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민규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시민 생활ㆍ편의를 위한 정책으로 탁월한 의정활동 인정
기사입력  2024/06/17 [15:38] 최종편집    김국제 대표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최민규 의원(국민의힘, 동작2)은 17일 활발하고 뛰어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제15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5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최민규 의원(오른쪽)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는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지역 의회의 뛰어난 역량과 탁월한 의정활동을 인정하여 의정활동의 모범이 되는 의원에게 '우수의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민규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어려움과 작은 민원에도 귀 기울이고 서울특별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일조하라고 주시는 상으로 알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시민분들을 위하여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민규 의원은 2022년 서울Watch 주관으로 시민의정감시단이 평가한 제1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평가에서도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으며, 2023년에도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선정한 행정사무감사 모니터링 결과에서도 우수의원으로 선정됨으로써 올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여 3년 연속 활발한 의정활동을 인정받고 있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