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기별별기자단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1기 별별기자들의 연수
기사입력  2024/05/13 [23:10] 최종편집    조윤재 초등별기자

동작뉴스 제11기 별별기자들은 지난 5월 11일과 12일 1박2일로 연수를 다녀왔다. 11일 아침 8시30분에 장승배기역 1번 출구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한 연수장소로 출발했다.

 

▲ 정조대왕릉 앞에서 기념사진(왼쪽 네 번째 조윤재 초등별기자)  

 

가던중 휴게소에 들려 맛있는 간식도 사먹고 12시 즈음 연수장소에 도착했다. 점심을 먹으며 이야기도 나누었다. 점심을 먹은 후 잠깐동안 휴식을 취했다.

 

오후 2시부터 김은희 강사의 수업을 들었다. OX퀴즈도 풀고 게임도 하고 재미있는 수업이었다. 그리고 점수를 많이 받은 사람은 선물을 하나씩 고를 수도 있었다.

 

그리고 저녁 7시30분 부터는 노정애 편집국장의 인터뷰 하는 방법에 대한 수업을 들었다. 기자단 교육은 밤 10시 40분 즈음 끝났고 교육장소를 정리한 후 취침을 했다.

 

다음날 아침 7시30분에 이른 아침을 먹고 8시30분에 버스를 타고 경기도 화성시 융건릉에 도착하여 김국제 대표기자의 해설과 설명을 듣고 정조와 장조(사도세자)의 묘를 보았다.

 

그리곤 자장면과 짬뽕을 맛있게 먹고 다시 버스를 타고 장승배기역 1번 출구에 돌아와 해산했다. 참 즐거운 연수였다.  

 

동작뉴스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동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